본문 바로가기

『가진 게 지독함뿐이라서』– 상위 0.001% 전설의 벤츠 딜러 이야기

by 컬라 2025. 3. 5.

작가가 지독한 현실 속에서도 홀로그램 효과를 활용하여 빛을 찾아가는 인간의 의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하려 했나봅니다.

 

책제목:가진 게 지독함뿐이라서
작   가: 윤 미애
출판사: 위즈덤하우스

발행일:2025년 02월 19일

정   가: 18,000원

 

 

책의 흐름을 따라가 보면


윤미애 작가는 상위 0.001%의 전설적인 벤츠 딜러로, 극한의 환경 속에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성공을 일군 인물이다. 『가진 게 지독함뿐이라서』는 그녀의 강인한 집념과 끈기, 그리고 삶에 대한 신념이 오롯이 담긴 책으로, 독자에게 깊은 울림을 전한다.

이 책을 읽으며 나는 ‘특출난 재능’보다 ‘지독한 지속성’이야말로 성공의 본질이라는 사실을 다시금 실감했다. 수없이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마다 다시 일어설 수 있었던 건, 바로 작가의 조언이 마음 깊이 각인되었기 때문이다.

 

무엇보다 이 책은, 노력과 끈기의 가치를 강조하며 성공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차이는 결국 ‘실행의 집요함’에서 갈린다는 진리를 던진다. 알고는 있으나 실천하지 못했던 삶의 자세를 날카롭게 비추며, 스스로의 태도를 돌아보게 만든다.

『가진 게 지독함뿐이라서』는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을 갈망하는 이들에게 단단한 영감을 전해주는 책이다. 나 또한 이 책을 통해 다시금 나아갈 방향을 정립하고, 어떤 목표든 끝까지 밀어붙일 수 있는 용기를 되찾게 되었다.

 

책 리뷰

『가진 게 지독함뿐이라서』는 윤미애 작가가 걸어온 집념의 여정을 솔직하게 풀어낸 자기계발서다. 그녀는 벤츠 딜러로서 전례 없는 성과를 만들어낸 인물로, 누구보다 지독하게 노력했고, 끝내 자신의 한계를 돌파해냈다.

책 전반에 걸쳐 전해지는 메시지는 명확하다. "될 때까지, 끝까지, 지독하게 버텨라." 이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진실이며, 결국 그것이 인생의 성패를 가른다는 사실을 이 책은 일깨워준다.

 

나 역시 이 책을 읽으며, 작가의 태도와 삶을 통해 진정한 끈기의 의미를 되새기게 되었다. 단순한 동기부여를 넘어, 독자가 스스로를 냉철하게 성찰하도록 이끄는 힘이 있다.

『가진 게 지독함뿐이라서』는 막연한 의욕이 아닌, 실천과 지속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반드시 권하고 싶은 책이다. 그동안 “알면서도 하지 못했던” 삶의 태도를 바꾸고 싶은 사람이라면, 이 책은 더할 나위 없는 인생의 이정표가 되어줄 것이다.

 

 이 책은 재능보다 지독한 노력과 끈기가 어떻게 인생을 변화시키는지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제공합니다.

 

 

저자 : 윤 미애

 

컬라와 함께 모두 에너지 가득한 하루 보내요 ~ ^^